맥에서 사용하는 양대 버츄어머신으로 parallels와 VMware Fusion이 있다.
뒤늦게 맥의 버츄어머신에 뛰어들은 VMware Fusion은 directX가 가능하다는 점이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에 Parallels는 coherence 모드로 반격을 가했다..
그리고 최근 Parallels는 directX를 실행가능하도록 한 3.0 버전을 내놓았다..
VMware도 가만히 있을수는 없지 않은가..
Unity라는 기능을 갖추었다.

Unity는 parallels의 coherence모드와 흡사한 기능이다.
하지만 그보다 더욱 뛰어나 보인다..
동영상을 한번 보면 감탄사가 나올것이다.



갈수록 발전해가는 버츄어머신에, 사용자는 즐거운 비명을 지를수밖에 없다..
맥 유저는 윈도의 프로그램의 점점 더 자연스럽게 사용하게 되는데..
윈도 유저는 어떨까...

맥으로 스위칭 할 이유가 하나쯤 더 늘어난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