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지에서 2008년도에 각 분야에서 Top10을 선정해서 발표했다.
재미있어서 이거저거 둘러보던중..
Business, Tech & Sports 카테고리에 iPhone Apps 카테고리가 있는게 아닌가!



많은 컴퓨팅 플랫폼이 있고,
그에 따라 많은 소프트웨어들이 출시되고 있다.
윈도, 맥, 윈도모바일 등...
하지만 그런 모든 플랫폼을 제치고 iPhone Apps 카테고리가 있다니..
iPhone의 위상을 다시한번 확인할만한 일이라 생각한다.

Time지 선정 The Top 10 iPhone Apps of 2008은 다음과 같다.

1. Pandora Internet Radio
2. AroundMe
3. Mobile News
4. Ocarina
5. Wikipanion
6. Adrenaline Pool Lite
7. Instapaper
8. NetNewsWire
9. iTalk
10. FakeCall

난 아이폰도 아이팟 터치도 갖고 있지 않아서 그림의 떡일 뿐이다.

그 외에도 Gadgets 분야 3위에 iPhone 3G가 올라갔다.
그리고, 영화부분 9위에 비가 출연한 스피드 레이서가 올라갔고, 다크나이트는 포함되지 않았다.
(영화부분을 보니 갑자기 의심스러워진다. 하지만 영화부분 1위는 월E가 차지했다. 이를 보면 꽤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ㅡㅡ)

----------------------------------------------------------------------------------

그림이 나오지 않네요..ㅜㅜ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파일이름도 바꾸고 이거저거 다 해봤는데..ㅡㅡ
별수 없이 그냥 텍스트로 가져왔습니다.

IE6에서는 잘 보이는것 같네요..

2008.12.9 밤 11시. 스킨 수정후 문제가 사라졌습니다.
스킨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네요..